>예약신청

예약신청

고객정보 * 표시는 필수입력 사항입니다.

(필수항목)이름 (필수항목)비밀번호 상담글확인용
(필수항목)휴대전화 집 전화번호
이메일   @  
(필수항목)주소

우편번호 찾기

서비스정보

(필수항목)서비스종류
(필수항목)서비스 시작일 달력
주거형태
집크기  평 =  면적(㎡) 건물년도  년
요청사항

개인정보보호를 위한 이용자 동의사항

1. 개인정보 수집에 대한 동의

회사는 이용자가 개인정보취급방침 또는 이용약관의 내용에 대해 「동의합니다」 또는 「동의하지 않습니다」를 선택할 수 있는 절차를 마련하여, 이용자가 제공된 절차에 따라 「동의합니다」를 선택하면 개인정보 수집에 대해 동의한 것으로 봅니다. 회사는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목적이 달성된 후에는 예외 없이 해당정보를 지체 없이 파기합니다.

2. 개인정보의 수집항목 및 이용목적

① 개인정보라 함은 생존하는 개인에 관한 정보로서 당해 정보에 포함되어 있는 성명, 주민등록번호 등의 사항에 의하여 당해 개인을 식별할 수 있는 부호, 문자, 음성, 음향, 영상 및 생체특성 등에 관한 정보(당해 정보만으로는 특정 개인을 식별할 수 없더라도 다른 정보와 용이하게 결합하여 식별할 수 있는 것을 포함)를 말합니다.

② 회사는 서비스 제공시 필요한 최소한의 개인정보 항목만을 받고있으며, 이용자에게 최적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한 목적으로 개인정보를 수집하고 있습니다. 단, 이용자가 서비스 관련 정보 제공을 원치 않는다는 의사를 밝히는 경우, 회사는 정보 제공 대상에서 해당 이용자를 제외하여야 하며, 대상에서 제외되어 서비스 정보를 제공받지 못해 이용자게 불이익이 발생하더라도 이에 대해서는 회사가 책임지지 않습니다.

③ 회사는 아래의 항목을 다음과 같은 목적을 위하여 개인정보를 수집하고 있습니다.

가. 필수항목
- 회원번호(ID), 비밀번호, 주민등록 번호 : 서비스 제공을 위한 계약의 성립(본인식별 및 본인의사 확인 등)을 위한 목적
- 전자메일 주소, 메일 수신 여부 확인, SMS 수신 여부 : 서비스의 이행(서비스이용 및 대금결제)이나 새로운 서비스, 이벤트 정보 등에 대한 안내를 위한 목적
- 전화번호, 핸드폰 번호 : 긴급한 고지 사항 전달 및 마케팅을 위한 목적
- 비밀번호, 연상문구/답변 : 비밀번호를 잊은 경우 신속한 처리를 위한 목적

나. 선택항목
- 주거형태, 서비스 이용기간 등: 고객이 상담/주문접수를 위해 요청하신 서비스에 대한 신속한 응대를 제공하기 위한 목적

④ 회사는 이용자가 대금 결제를 이용하는 경우, 대금결제를 위하여 다음과 같은 추가정보를 요구할 수 있습니다.
가. 신용카드 결제시 : 카드사명, 카드번호, 카드 유효기간 등
나. 계좌이체시 : 은행명, 계좌번호, 계좌비밀 번호, 입금자명 등

⑤ 회사는 이용자의 사전 동의 없이는 이용자의 개인정보를 함부로 공개하지 않으며, 이용자의 기본적 인권 침해의 우려가 있는 민감한 개인정보 (인종 및 민족, 사상 및 신조, 출신지 및 본적지, 정치적 성향 및 범죄기록, 건강상태 등)는 수집하지 않습니다.

3. 개인정보의 보유기간 및 이용기간

① 이용자의 개인정보는 개인정보의 수집목적 또는 제공받은 목적이 달성되면 파기됩니다.
단, 상법, 전자상거래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관한법률 등 관련법령 및 회사 내부 규정에 의하여 다음과 같이 거래 관련 권리 의무 관계의 확인 등을 이유로 일정기간 보유하여야 할 필요가 있을 경우에는 일정기간 보유합니다. 회원가입정보의 경우, 회원가입을 탈퇴또는 제명된 경우에는 사전에 보유목적, 기간 및 보유하는 개인정보 항목을 명시하여 동의를 구합니다.

  • 가. 계약 또는 청약철회 등에 관한 기록: 5년
  • 나. 대금결제 및 재화 등의 공급에 관한 기록: 5년
  • 다. 소비자의 불만 또는 분쟁처리에 관한 기록: 3년
  • 라. 표시, 광고에 관한 기록: 6개월
  • 마. 본인확인에 관한 기록 : 6개월
  • 바. 사이트 접속에 관한 기록 : 3개월
  • 사. 부정이용등 재가입방지를 위한 기록 : 30일

② 회원님의 동의를 받아 보유하고 있는 거래정보 등을 회원님께서 열람을 요구하는 경우에는 본인확인절차를 거친 후 지체 없이 열람, 확인할 수 있도록 조치합니다.

4. 회원의 개인정보 관리(열람, 수정, 회원탈퇴)

  • ① 회원님께서는 언제든지 등록되어 있는 회원님의 개인정보를 열람하거나 수정하실 수 있습니다. 개인정보 열람 및 정정을 하고자 할 경우에는 회원사 홈페이지에서 로그인 후 "회원정보>회원정보조회/수정"항목을 클릭하여 직접 열람 또는 정정하거나, 개인정보관리책임자 및 민원담당자에게 서면, 전화 또는 E-mail로 연락하시면 지체 없이 조치하겠습니다.
  • ② 회원님께서 개인정보의 오류에 대한 정정을 요청한 경우, 정정을 완료하기 전까지 당해 개인 정보를 이용 또는 제공하지 않습니다.
  • ③ 잘못된 개인정보를 제3자에게 이미 제공한 경우에는 정정 처리결과를 제3자에게 지체 없이 통지하여 정정하도록 조치하겠습니다.
  • ④ 회원가입 등을 통한 개인정보의 수집, 이용, 제공에 대하여 회원은 가입 시 동의한 내용에 대해서 언제든지 철회할 수 있습니다. 헬프맘 사이트에 로그인 후, "회원정보 > 회원정보수정"에서 회원탈퇴를 할 수 있습니다. 또는 개인정보담당자에게 서면, 전화, e-mail 등으로 연락하시면신속하게 개인정보의 삭제와 회회원탈퇴 절차를 진행합니다. 단, 회원ID에 대해서는 서비스 이용의 혼선 방지, 법령에서 규정하는 회원거래정보의 보존기간 동안의 보관의무의 이행, 기타 안정적인 서비스 제공을 위하여 필요한 정보이므로, 탈퇴후 동일 ID로의 재가입은 허용되지 않습니다.

5. 쿠키의 운영 및 활용

  • ① 회사는 이용자의 정보를 수시로 저장하고 찾아내는 쿠키(cookie)를 운용합니다.쿠키는 본 헬프맘 사이트를 운영하는데 이용되는 서버가 이용자의 브라우저에 보내는 4KB 미만의 텍스트 파일로서 이용자의 컴퓨터 하드디스크에 저장됩니다.
  • ② 회원께서 회사의 웹사이트에 접속을 하시면, 회사의 컴퓨터는 회원님의 브라우저에 있는 쿠키의 내용을 읽고, 회원의 추가정보를 회원님의 컴퓨터에서 찾아 접속에 따른 성명 등의 추가 입력 없이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 ③ 이용자는 자신의 컴퓨터의 웹브라우저 옵션에서의 지정을 통해 쿠키를 제공받을지 여부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쿠키에 대한 설치를 거부하거나 삭제로 설정한 경우에는 아이디 저장 및 커뮤니티 편의기능 등의 사용과 관련하여 이용자에게 어려움이 있을 수 있습니다.
  • ④ 회사는 이용자의 편의를 위하여 쿠키를 운영하며. 회사가 쿠키를 통해 수집하는 정보는 회원 ID에 한하며, 그 외의 다른 정보는 수집하지 않습니다. 수집된 회원의 ID는 타겟(Target) 마케팅 등의 목적을 위해 사용될 수 있습니다. 쿠키는 브라우저의 종료 시나 로그아웃 시 만료됩니다.

6. 개인정보보호를 위해 회원이 알아야 할 사항

  • ① 이용자의 개인정보를 최신의 상태로 정확하게 입력하여 불의의 사고를 예방해 주시기 바랍니다. 이용자가 입력한 부정확한 정보로 인해 발생하는 사고의 책임은 이용자 자신에게 있으며 타인 정보의 도용 등 허위정보를 입력할 경우 회원자격이 상실될 수 있습니다.
  • ② 이용자의는 개인정보를 보호받을 권리와 함께 스스로를 보호하고 타인의 정보를 침해하지 않을 의무도 가지고 있습니다. 비밀번호를 포함한 이용자의 개인정보가 유출되지 않도록 주의하시고 게시물을 포함한 타인의 개인정보를 훼손하지 않도록 유의해 주십시오. 만약 이 같은 책임을 다하지 못하고 타인의 정보 및 존엄성을 훼손할 시에는 『정보통신망이용촉진및정보보호등에관한법률』등에 의해 처벌받을 수 있습니다.

7. 비회원 고객의 개인정보수집 및 보호

회사에서는 회원뿐만 아니라 비회원 또한 견적신청 및 서비스 상품의 구매를 하실 수 있습니다. 회사는 비회원의 견적신청 및 주문의 경우 배송 및 대금 결제, 상품 배송에 반드시 필요한 개인정보 만을 고객에게 요청하고 있습니다. 회사에서 비회원으로 구매를 하신 경우 비회원 고객께서 입력하신 지불인 정보 및 수령인 정보는 대금 결제 및 상품 배송에 관련한 용도 외에는 다른 어떠한 용도로도 사용되지 않습니다.

8. 개인정보 보호를 위한 기술적, 관리적 대책

① 회사는 이용자의 개인정보를 취급함에 있어 개인정보가 분실, 도난, 유출, 변조 또는 훼손되지 않도록 안전성 확보를 위하여 다음과 같은 기술적 대책을 강구하고 있습니다.

가. 이용자의 개인정보는 비밀번호에 의해 보호되며, 회원의 비밀번호는 이용자 본인만이 알수 있으며, 개인정보의 확인 및 변경도 비밀번호를 알고 있는 본인에 의해서만 가능합니다.

나. 회사는 해킹이나 컴퓨터 바이러스 등에 의해 이용자의 개인정보가 유출되거나 훼손되는 것을 막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개인정보의 훼손에 대비해서 자료를 수시로 백업하고 있고, 백신프로그램은 주기적으로 업데이트하여 이용자의 개인정보나 자료가 누출되거나 손상되지 않도록 방지하고 있으며, 기타 시스템적으로 안정성을 확보하기 위한 가능한 모든 기술적 장치를 갖추려 노력하고 있습니다.

② 회사는 이용자의 개인정보를 취급함에 있어 개인정보가 분실, 도난, 누출, 변조 또는 훼손되지 않도록 안전성 확보를 위하여 다음 각호와 같은 관리적 대책을 강구하고 있습니다.

가. 회사는 이용자의 개인정보를 철저하게 관리하고 있으며, 개인정보관련 취급 직원은 담당자에 한정시키고 있고 이를 위한 별도의 비밀번호를 부여하여 함부로 접근하지 못하도록 하고 있습니다.

나. 개인정보를 취급하는 직원을 대상으로 새로운 보안 기술 습득 및 개인정보 보호 의무 등에 관해 사내 교육을 실시하고 있습니다.

① 기술적 대책

회사는 회원님의 개인정보를 취급함에 있어 개인정보가 분실, 도난, 유출, 변조 또는 훼손되지 않도록 안전성 확보를 위하여 다음과 같은 기술적 대책을 강구하고 있습니다.

가. 회원님의 개인정보는 비밀번호에 의해 보호되며 파일 및 전송데이터를 암호화하거나 파일 잠금기능(Lock)을 사용하여 중요한 데이터는 별도의 보안기능을 통해 보호되고 있습니다.

나. 회사는 백신프로그램을 이용하여 컴퓨터바이러스에 의한 피해를 방지하기 위한 조치를 취하고 있습니다. 백신프로그램은 주기적으로 업데이트되며 갑작스런 바이러스가 출현할 경우 백신이 나오는 즉시 이를 제공함으로써 개인정보가 침해되는 것을 방지하고 있습니다.

다. 회사는 암호알고리즘을 이용하여 네트워크 상의 개인정보를 안전하게 전송할 수 있는 보안장치(SSL 또는 SET)를 채택하고 있습니다.

라. 해킹 등 외부침입에 대비하여 침입차단시스템 및 취약점 분석시스템 등을 이용하여 보안에 만전을 기하고 있습니다.

② 관리적 대책

회사는 고객님의 개인정보에 대한 접근권한을 최소한의 인원으로 제한하고 있습니다. 그 최소한의 인원에 해당하는 자는 다음과 같습니다.

  • 가. 이용자를 직접 상대로 하여 마케팅 업무를 수행하는 자, 개인정보관리책임자 및 담당자 등 개인정보관리업무를 수행하는 자, 기타 업무상 개인정보의 취급이 불가피한 자.
  • 나. 개인정보를 취급하는 직원을 대상으로 새로운 보안 기술 습득 및 개인정보 보호 의무 등에 관해 정기적인 사내 교육을 실시하고 있습니다.
  • 다. 입사 시 개인정보 관련 취급자의 보안서약서를 통하여 사람에 의한 정보유출을 사전에 방지하고 개인정보취급방침에 대한 이행사항 및 직원의 준수여부를 감사하기 위한 내부절차를 마련하고 있습니다.
  • 라. 개인정보 관련 취급자의 업무 인수인계는 보안이 유지된 상태에서 철저하게 이뤄지고 있으며 입사 및 퇴사 후 개인정보 사고에 대한 책임을 명확화하고 있습니다.
  • 마. 개인정보와 일반 데이터를 혼합하여 보관하지 않고 별도로 분리하여 보관하고 있습니다.
  • 바. 전산실 및 자료 보관실 등을 특별 보호구역으로 설정하여 출입을 통제하고 있습니다.
  • 사. 회사는 이용자 개인의 실수나 기본적인 인터넷의 위험성 때문에 일어나는 일들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회원 개개인이 본인의 개인정보를 보호하기 위해서 자신의 ID 와 비밀번호를 적절하게 관리하고 여기에 대한 책임을 져야 합니다.
  • 아. 그 외 내부 관리자의 실수나 기술관리 상의 사고로 인해 개인정보의 상실, 유출, 변조, 훼손이 유발될 경우 회사는 즉각 회원님께 사실을 알리고 적절한 대책과 보상을 강구할 것입니다.
  • 자. 회사는 고객의 개인정보를 보호하여 개인정보 유출로 인한 피해가 발생하지 않도록 하기 위하여 다음과 같은 방법을 통하여 개인정보를 파기합니다.
  • 1) 종이에 출력된 개인정보는 분쇄기로 분쇄하거나 소각을 통하여 파기합니다.
  • 2) 전자적 파일 형태로 저장된 개인 정보는 기록을 재생할 수 없는 기술적 방법을 사용하여 삭제합니다.

9. 게시물에 포함된 개인정보

당사는 회원님의 게시물을 소중하게 생각하며 변조, 훼손, 삭제되지 않도록 최선을 다하여 보호합니다. 그러나 다음의 경우에는 명시적 또는 개별적인 경고 후 삭제 조치할 수 있습니다.

  • - 스팸성 게시물 (예; 행운의 편지, 돈 버는 메일 등)
  • - 타인을 비방할 목적으로 허위사실을 유포하여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
  • - 동의 없는 타인의 개인정보 공개
  • - 제 3자의 저작권 등 권리를 침해하는 내용

당사는 바람직한 게시판 문화를 활성화하고 개인정보를 보호하기 위하여 동의 없이 타인의 개인정보를 게시한 경우 특정부분을 삭제하거나 기호 등으로 수정하여 게시할 수 있습니다.

10. 링크사이트

회사는 귀하께 다른 회사의 웹사이트 또는 자료에 대한 링크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회사는외부사이트 및 자료에 대한 아무런 통제권이 없으므로 그로부터 제공받는 서비스나 자료의 유용성에 대해 책임질 수 없으며 보증할 수 없습니다. 회사가 포함하고 있는 링크를 클릭(click)하여 타 사이트(site)의 페이지로 옮겨갈 경우 해당 사이트의 개인정보보호정책은 본 회사와 무관하므로 새로 방문한 사이트의 정책을 검토해 보시기 바랍니다.

11. 아동의 개인정보 보호에 관한 사항

당사는 제공하는 서비스를 이용할 수 없다고 판단되는 만 14세 미만 아동의 회원가입을 허용하지 않습니다.

12. 제3자에 대한 제공 및 위탁처리업체

  • ① 회사는 고객의 동의가 있거나 법률의 규정에 의한 경우를 제외하고는 어떠한 경우에도 개인정보의 수집항목 및 이용목적에서 고지한 범위를 넘어서 고객의 개인정보를 이용하거나 타인 또는 타기업, 기관에 제공하지 않습니다.
  • ② 회사는 위탁계약 체결 시 위탁업무 수행목적 외 개인정보 처리금지, 기술적·관리적 보호조치, 재위탁 제한, 수탁자에 대한 관리·감독, 손해배상 등 책임에 관한 사항을 계약서 등 문서에 명시하고, 수탁자가 개인정보를 안전하게 처리하는지를 감독하고 있습니다.
  • ③ 회사가 고객의 개인정보를 제3자에게 제공하는 경우 사전에 고객에게 고객의 개인정보를 제공받는자, 개인정보를 제공받는 자의 개인정보 이용목적, 제공하는 개인정보의 항목, 개인정보를 제공받는 자의 개인정보 보유 및 이용기간에 대해 동의를 구하는 절차를 거치거나 회원 가입시 별도로 동의를 구하는 절차를 거치게 됩니다. 고객이 동의하지 않는 경우에는 개인정보를 제공하거나 공유하지 않습니다. 고객이 개인정보의 제공에 동의하더라도 언제든지 그 동의를 철회할 수 있습니다.
  • ④ 다음의 경우에는 예외적으로 고객의 동의 없이 개인정보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 가. 형사소송법, 금융실명거래및비밀보장에관한법률, 신용정보의이용및보호에관한법률, 전기통신기본법, 전기통신사업법, 전파법, 지방세법, 소비자보호법, 한국은행법, 등 관계법령에 특별한 규정이 있는 경우
  • 나. 통계작성, 학술연구나 시장조사를 위하여 특정 개인을 식별할 수 없는 형태로 제공하는 경우
  • 다. 그러나 예외 사항에서도 관계법령에 의하거나 수사기관의 요청에 의해 정보를 제공한 경우에는 본래의 수집목적 및 이용목적에 반하여 무분별하게 정보가 제공되지 않도록 최대한 노력하겠습니다.
  • ⑤ 회사는 보다 나은 서비스 제공과 고객 편의 제공 등 업무수행을 원활하게 하기 위해 고객의 개인정보를 제한된 범위 내에서 수집, 보관, 처리 등을 위탁하여 처리하고 있습니다. 회사가 고객의 개인정보를 위탁하는 현황은 다음과 같습니다.
  • 가사케어 가맹지점 및 직영센터 : 고객상담, 견적 서비스 및 수행을 위한 고객주문정보 이용관리
  • 유아케어 가맹지점 및 직영센터 : 고객상담, 견적 서비스 및 수행을 위한 고객주문정보 이용관리
  • 청소서비스 제휴사 : 고객상담, 견적 서비스 및 수행을 위한 고객주문정보 이용관리
  • 택배 : 상품 및 경품 배송업무
  • 서울신용평가정보, 드림시큐리티 : 실명본인인증, 문자메시지
  • 이니시스, 이지스엔터프라이즈 : 상품 구매에 필요한 신용카드, 현금결제 등의 결제정보 전송

13. 개인정보관련 의견수렴 및 불만처리에 관한 사항

회사는 개인정보보호와 관련하여 이용자가 의견과 불만을 제기하고 이를 바로 처리할 수 있도록 모든 절차와 방법을 마련하고 있습니다. 개인정보와 관련한 불만이 있으신 분은 회사의 개인정보 관리책임자에게 의견을 주시면 접수 즉시 조치하여 처리결과를 통보해 드립니다.

① 고객센터 안내

  • - 전화번호 : 1644-1159
  • - 팩스번호 : 02-974-2477
  • - 전자우편 : help-mom@naver.com
  • - 주 소 : 서울특별시 노원구 상계로23길 4, 3층(상계동,덕원빌딩3층)

② 또는 정부에서 설치하여 운영 중인 아래 기관에 문의 및 상담하시기 바랍니다.

  • - 개인정보침해신고센터 (http://www.1336.or.kr, 전화 02-1336)
  • - 정보보호마크인증위원회 (http://www.eprivacy.or.kr / 02-580-0533~4)
  • - 대검찰청 인터넷범죄수사센터 ( http://icic.sppo.go.kr/ 02-3480-3600)
  • - 경찰청 사이버테러대응센터 (http://www.ctrc.go.kr/ 02-392-0330)

14.개인정보 관리책임자의 소속, 성명 및 연락처

회사는 개인정보에 대한 의견수렴 및 불만처리를 담당하는 개인정보 관리책임자를 지정하고 있습니다. 개인정보 관리책임자는 다음과 같습니다.

◈ 헬프맘 개인정보관리책임자(CPO)

  • 성  명 : 김현철
  • 소속부서 : 헬프맘
  • 직  위 : 본부장
  • 전자우편 : help-mom@naver.com
  • 전화번호 : 1644-1159
  • 팩스번호 : 02-974-2477

◈ 헬프맘 개인정보 민원담당자

  • 성  명 : 김현철
  • 소속부서 : 헬프맘
  • 전자우편 : help-mom@naver.com
  • 전화번호 : 1644-1159
  • 팩스번호 : 02-974-2477

15. 방침변경 등에 대한 고지

이 개인정보보호방침은 2015년 7월 13일에 제정되었으며 법령, 정책 또는 보안기술의 변경에 따라 내용의 추가, 삭제 및 수정이 있을 시에는 변경되는 개인정보보호정책을 시행하기 최소 7일전에 본 사이트를 통해 변경이유 및 내용 등을 공지하도록 하겠습니다.

개인정보취급방침 버전번호: v1.0
개인정보취급방침 변경 일자: 2016-07-13
개인정보취급방침 시행 일자: 2016-07-13

헬프맘 개인정보취급방침에 동의합니다.

신청하기

서비스 주   소
고객명 요   청
연락처
[자세히보기]   견적상담 신청하기

헬프맘 고객상담센터 1644-1159

기업은행 024-087356-01-035 주식회사 엄마마음

도우미 모집

카카오톡 1:1 무료상담

헬프맘 블로그

회사명 : (주)헬프맘   대표이사 : 김주연   전화 :1644-1159    주소 : 서울특별시 노원구 동일로 218길 17 일신상가 5층 
사업자등록번호 : 342-81-02065  법인등기번호 : 110111-7397460  직업소개업등록번호 : 제 2020-3100184-14-5-00003호   SGI서울보증 : 100-000-2020-0106-6538
개인정보 관리책임자: 김주연   이메일 helpmom0@naver.com   특허번호 : 40-2020-0051321
*헬프맘(helpmom)과 헬프맘크린(helpmom clean)은 특허청에 상표등록과 이미지등록이 되어 있으므로 상표를 도용하여 사용할 경우 법적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