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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주묻는질문

많은 고객분께서 궁금해 하시는 내용들을 정리한 곳입니다.

01. 청소시간과 인원수는 어떻게 되나요?
청소시간은 분양면적과 오염도에 따라 다르지만 평균 5~6시간 정도 소요되고 있으며 인원수는 35평 이하 2명, 40평대 이상은 3명이 투입됩니다.
이는 평균적인 시간과 인원수이고 분양면적과 오염도에 따라서 달라질수 있습니다.
02. 비용 결제는 어떻게 하나요?
청소 완료후 고객님께서 검수를 하신 후 전액 후불로 결제하시면 됩니다.
03. 청소전 확인 전화는 언제 오나요?
청소 예약일 기분으로 1~2일 전에 확인 전화를 드립니다. 전화를 받으시면 서비스 내용과 주소를 다시 한번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04. 취소시 위약금은 어떻게 되는지요?
전일 취소 시 30% 이며, 당일 최소 시 50%의 위약금이 발생합니다.
05. 청소서비스도 정회원 요금과 비회원 요금이 다른가요?
청소서비스의 경우 청소전문업체를 제휴하여 서비스를 제공하는 형태로 진행됩니다.
따라서 정회원과 비회원이 요금에 차등이 없습니다.

서비스 주   소
고객명 요   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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