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센터>자주묻는질문

자주묻는질문

많은 고객분께서 궁금해 하시는 내용들을 정리한 곳입니다.

01. 헬프맘 베이비시터는 믿을 수 있는 사람인가요?
헬프맘에서는 베이비시터 전문교육을 받으신 분들을 채용하며 깐깐한 선발 조건에 부합하는 분들만 채용합니다.
인성면접을 통해 인성과 성실성, 건강까지 체크하며 채용후에도 인성과 전문교육을 이수하게 됩니다.
02. 사전면접을 보고 싶은데 가능한가요?
사전면접은 정회원에 한서해 월급제,입주제 일때만 신청가능하며, 교통비 10,000원은 별도 부담하셔야 합니다.
03. 아이가 낮가림이 심할 경우 어떻게 하나요?
사전적응기간 서비스를 통해 엄마가 있는 환경에서 시터와 아이가 친해 질수 있도록 유도합니다.
사전적응기간 서비스는 비용과 시간이 지점마다 상이하므로 상담시 문의바랍니다.
04. 틈틈히 집안일도 해주실 수 있나요?
베이비시터의 주업무는 육아 관련 업무로 가사업무는 하지 않습니다. 저희 헬프맘에서는 가사업무도 필요하신 분들을 위해 가사베이비시터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가사베이시시터의 경우에도 주업무는 육아 관련 업무로 아이의 안전상의 문제로 과도한 가사업무의 하지 않습니다.
05. 예약한 시간보다 실제 업무시간이 초과될 경우에는 어떻게 하나요?
부득이하게 시간이 추가될 경우에는 시터님과 미리 연락을 하셔서 양해를 구하시면 됩니다. 추가된 시간은 만큼 추가 비용이 발생합니다.
단, 사전에 연락없이 늦으시는 경우 경과된 시간당 추가요금의 2배의 금액을 지불하셔야하니 반드시 시터님과 사전 약속을 하시기 바랍니다.
06. 예약한 시간보다 실제 업무시간이 미달될 경우는 어떻게 하나요?
예약한 시간보다 시터를 일찍 퇴근시킨다 하더라도 환불이 되지는 않습니다. 예약한 시간보다 일찍 끝나는 시간은 최초에 예약하신 금액에서
차감되거나 다른 날에 보충하는 방법 중 서로 합의하여 택일하도록 합니다.
07. 베이비시터도 평생회원과 일반회원/비회원의 서비스가격 차이가 있나요?
베이비시터도 가사도우미와 동일하게 평생회비(가입비) 50,000원을 납부하신 고객님께는 회원특가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비회원은 서비스 이용시 평생회원가보다 높은 금액에 이용하셔야 하며 시터를 지정할수 없습니다.

서비스 주   소
고객명 요   청
연락처
[자세히보기]   견적상담 신청하기

헬프맘 고객상담센터 1644-1159

기업은행 024-087356-01-035 주식회사 엄마마음

도우미 모집

카카오톡 1:1 무료상담

헬프맘 블로그

회사명 : (주)헬프맘   대표이사 : 김주연   전화 :1644-1159    주소 : 서울특별시 노원구 동일로 218길 17 일신상가 5층 
사업자등록번호 : 342-81-02065  법인등기번호 : 110111-7397460  직업소개업등록번호 : 제 2020-3100184-14-5-00003호   SGI서울보증 : 100-000-2020-0106-6538
개인정보 관리책임자: 김주연   이메일 helpmom0@naver.com   특허번호 : 40-2020-0051321
*헬프맘(helpmom)과 헬프맘크린(helpmom clean)은 특허청에 상표등록과 이미지등록이 되어 있으므로 상표를 도용하여 사용할 경우 법적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