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센터>자주묻는질문

자주묻는질문

많은 고객분께서 궁금해 하시는 내용들을 정리한 곳입니다.

01. 헬프맘 가사도우미는 믿을 수 있는 사람인가요?
헬프맘에서는 깐깐한 선발 조건에 부합하는 분들만 채용하며, 1:1 인성면접을 통해 인성과 성실성, 건강까지 모두 갖춘 분들만
채용하고 있습니다.
02. 사전면접을 보고 싶은데 가능한가요?
사전면접은 1개월이상 장기 이용신청고객에 한하며, 교통비 10,000원을 고객님께서 부담하셔야합니다.
단기 이용시에는 서비스 이용전 전화통화로 서비스내용과 주소를 체그합니다.
03. 평생회원과 일반회원/비회원은 서비스 이용시 차이가 있나요?
평생회비(가입비) 50,000원을 지불하신 회원분들을 칭하며, 평생회원으로 가입하시면 헬프맘에서 회원특가로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일반회원/비회원은 서비스 이용시 평생회원가보다 높은 금액에 이용하셔야 하며 도우미를 지정할수 없습니다.
04. 평생회비는 환불 가능한가요?
서비스 이용전이면 100% 환불이 가능하며, 서비스를 1회라도 받으시면 환불이 불가능합니다.
05. 평생회비와 예약금은 왜 받는 건가요?
도우미분들의 교육과 관리 복지에 사용되며, 사업운영에 필요한 기금으로 사용되고 있습니다.
06. 서비스 이용하다 중단할 경우 선불되었던 예약금은 환불이 되나요?
사용하지 않은 서비스 예약금은 환불 및 적립금을 전환이 가능합니다.환불시 가입자 본인 명의의 통장으로 환불되며,
적립금으로 전화시 사용기한의 제한없이 추후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07. 업무시간내에 잠깐 아기를 봐주실 수는 없나요?
가사도우미는 전문적으로 육아 관련 교육을 받지 않습니다. 바쁜 가사업무로 인해 아이돌봄에 소홀해 짐으로써 안전사고 등의 문제가 발생할
소지가 있습니다. 이점 양해바라며 아이돌봄은 전문적인 베이비시터 서비스를 추천해 드립니다.
08. 전문요리사만 신청할 경우 장보기도 해주시나요?
마트 이동시간과 장보는 시간, 식재로 다듬는 시간 까지 계산해도 1시간이 넘게 소요되어 조리 시간이 부족하게 됩니다.
따라서 전문요리사는 고객님의 댁에 방문하여 요리작업만 진행합니다. 전문출장요리 서비스를 이용하시면 메뉴선정에서 장보기, 식기대여까지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서비스 주   소
고객명 요   청
연락처
[자세히보기]   견적상담 신청하기

헬프맘 고객상담센터 1644-1159

기업은행 024-087356-01-035 주식회사 엄마마음

도우미 모집

카카오톡 1:1 무료상담

헬프맘 블로그

회사명 : (주)헬프맘   대표이사 : 김주연   전화 :1644-1159    주소 : 서울특별시 노원구 동일로 218길 17 일신상가 5층 
사업자등록번호 : 342-81-02065  법인등기번호 : 110111-7397460  직업소개업등록번호 : 제 2020-3100184-14-5-00003호   SGI서울보증 : 100-000-2020-0106-6538
개인정보 관리책임자: 김주연   이메일 helpmom0@naver.com   특허번호 : 40-2020-0051321
*헬프맘(helpmom)과 헬프맘크린(helpmom clean)은 특허청에 상표등록과 이미지등록이 되어 있으므로 상표를 도용하여 사용할 경우 법적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TOP